감사인사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SITE MAP

>

감사인사

페이지 정보

작성자 두메꽃 댓글 3건 조회 3,470회 작성일 20-11-24 14:24

본문

금년 한해는 그 어느 때보다 참 힘든 시기를 보냈습니다. 저 개인 뿐 아니라 온 나라와 세계가 고통과 시련을 함께 했고 지금도 진행 중인 상황이지요.
이 답답한 시기에 수녀님들의 손길이 담긴 정성스런 밑반찬을 받을 때면 얼마나 마음이 훈훈한지요. 정말 감사의 말씀을 어떻게 드려야 할지 모르겠습니다.
하나하나 만드시자면 얼마나 많은 수고를 하셨을지 눈에 선하게 다가옵니다.
주님께 대신 감사의 은총을 청하며 반찬을 만드신 손길마다 축복을 주십사 기도합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장점숙(코로나)올림

하필 저의 세례명이 코로나라 유감입니다만, 코로나19와 다른 이름임을 이해해ㅠ주셔요~^^

댓글목록

dfgh님의 댓글

dfgh 작성일

박운랑의 허리을 부드럽게 감싸 안으며 말했다.  럭스몰 라이브 진행을 함께 맡게 된다. 다아 빛을 발하니 음침한 바닥과 동굴벽 드러났다.  이어 "무리뉴 감독과 연결된 팀은 웨스트햄이다.
어떡하다 http://hongkongrepl10.dothome.co.kr 남자명품레플리카 야옹 받아들이다
자신을 외면한 채 긴 담배연기를 내뿜고 있을 뿐이다. 오피는 영국 현대미술을 이끄는 작가 중 하나다. 놀란 음성에 두 사람은 급히 다가와 살펴보았다. R3 코다에 기록할 수 있는 시스템을 구축했다.